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산성 환류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산성 환류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산성 환류 팁

어떤 음식과 음료를 선택하든 때로는 산성 역류로 고통을 겪기도 한다.

당신은 이 기사의 팁을 읽음으로써 당신의 상태를 어떻게 치료하는지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

그 주제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은 시작하기 전에 그것을 이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산성 역류로 고생할 때는 매운 음식을 그만 먹는 것이 현명한 생각이다.

매운 음식은 결국 당신의 산성 역류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의 식단에서 매운 음식을 차버리는 것은 종종 즉각적인 완화를 촉진시킬 수 있다.

어떤 음식은 산성 환류를 유발한다.

몇 가지 흔한 문제 음식은 초콜릿, 술, 패스트푸드, 커피, 차 또는 카페인이 든 음료수다.

감귤류 과일과 토마토와 같은 산성 채소도 잘 알려져 있다.

산성 환류 트리거와 증상은 개인마다 다르므로 방아쇠 추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 모든 리스트를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걷기와 같은 직립 운동의 양을 늘린다.

이렇게 하는 것은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여러분의 산성 환류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첫째, 직립보존은 적절한 소화를 돕는다.

다음으로 체중을 줄이고 위압을 줄인다.

너무 열심히 운동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역류 현상이 심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산성 환류 증상은 식사와 함께 음료를 피함으로써 종종 줄어들 수 있다.

식도 괄약근은 위가 액체로 차 있을 때마다 일정한 압력을 경험한다.

이것은 산과 음식이 위를 통해 식도로 다시 들어오게 만든다.

원래의 pH는 음식에 관한 한 산성 형성 경향과는 거의 관계가 없다.

레몬과 같은 산성 식품은 소화된 후에 매우 알칼리성이 강하다.

산성 환류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약간의 혼란을 야기시킬 수 있다.

산성 역류 문제가 있다면 음식의 pH 농도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좋다.

매일의 일상에 영향을 적게 주는 운동을 포함시켜라.

만약 당신이 운동선수가 아니라면, 걷거나 심지어 수중 에어로빅도 시도해봐라.

여러분의 몸은 곧은 위치에 있고 중력은 소화를 돕고 음식이 있는 곳에 음식을 보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산성 역류로 고생하는 사람에게는 식사 직후 계피껌을 씹는 것이 도움이 된다.

씹으면 침이 생성되어 산을 중화시킨다.

게다가, 껌을 씹는 것은 삼키는 것을 장려한다.

이것은 위산을 원래 있던 곳에, 위에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잠자기 3시간 전에 적어도 그만 먹어라.

이것은 당신이 깨어 있는 동안 당신의 배가 소화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줄 것이다.

눕기 전에 먹으면 속쓰림이나 다른 역류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음식을 먹은 후 바로 눕지 마십시오.

당신은 중력의 법칙을 이용하여 당신의 산성 환류 문제와 싸울 수 있다.

당신이 먹는 음식뿐만 아니라 당신의 특정한 신체 화학 작용도 언제 눕는지 결정할 것이다.

소화가 잘 되도록 천천히 먹고 물린 틈 사이에 휴식을 취한다.

맛있게 드십시오.

식사할 때 과식하지 않도록 해라.

환류를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먹는 동안 음주를 피하는 것이다.

식사와 함께 액체를 마시는 것은 위 볼륨을 높이는 데 효과가 있다.

이렇게 되면 식도 괄약근 바닥에 압력이 가해져 역류량이 증가한다.

식사와 함께 술을 마시는 대신에, 그 사이에 술을 마셔라.

담배를 피우면 담배를 끊어라.

담배를 끊으면 건강과 산성 환류에 도움이 될 것이다.

흡연은 소화 과정을 늦추는 동시에 위 속의 산을 증가시킨다.

흡연은 또한 입을 마르게 해서 산성 역류를 촉진시킬 수 있다.

반드시 담배를 피워야 한다면 식사 후에 잠시 기다리도록 하라.

당신의 일, 수면, 그리고 당신이 먹는 것을 포함한 당신의 삶 전체가 당신의 역류에 영향을 받는다.

증상을 겪지 말고 당신의 건강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하라.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산성 환류를 치료하고 완화하십시오.

이제 산성 역류 증상에 시달리지 않고 생활할 수 있게 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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