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간단한 요령으로 식단에서 영양을 섭취하십시오.

이런 간단한 요령으로 식단에서 영양을 섭취하십시오.

이런 간단한 요령으로 식단에서 영양을 섭취하십시오.

영양은 모든 사람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측면이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연관성이 있다.

우리는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영양가 있는 생활방식을 이끌고 물과 샐러드보다 더 많이 먹을 수 있는 몇 가지 비법과 요령을 담고 있다.

너의 식단은 많은 통곡물을 포함해야 한다.

전곡을 많이 소비하는 사람들은 정제된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보다 더 건강하다.

흰 빵과 파스타를 100% 통밀 또는 여러분이 선택한 다른 통밀이 들어 있는 빵으로 대체하십시오.

현미밥은 또한 당신의 식단에 더 많은 영양을 더할 훌륭한 음식이다.

통곡물을 먹음으로써 당신은 정제된 탄수화물 제품에는 없는 영양소와 함께 그것이 필요로 하는 섬유질을 당신의 몸에 제공하고 있다.

트랜스 지방이 함유된 음식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피해야 한다.

트랜스 지방은 먹는 것이 매우 건강에 좋지 않은 것이다; 그것은 심장병을 앓을 확률을 높인다.

트랜스지방은 두 가지 자극으로 몸에 타격을 준다: 첫째,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인 다음,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춘다.

만약 당신이 최고의 영양을 원한다면, 당신의 삶에서 전자레인지 저녁 식사를 없애라.

이 식사들은 일반적으로 많은 양의 소금과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신선한 야채와 육류를 구입하고 여러분만의 건강한 식사를 준비하라.

사업을 위한 오트밀은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좋은 오트밀 한 잔의 알갱이들은 당신이 가득 채우고 더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영양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제분된 곡물을 멀리할 것이다.

제분량이 많은 곡물은 선체를 제거했는데, 이는 곡물에 섬유질이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영양소를 제거한 다음 곡물을 더 영양분이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섬유 첨가물을 구입하여 복원하려고 하는 것이 정말 논리적인가? 아니, 그렇지 않아.

좋은 조언은 추수감사절 만찬에 참석하기 전에 조금 먹는 것이다.

공복으로 추수감사절 만찬에 가면 과식하기 십상이다.

저녁 식사에 도착하기 전에 신선한 과일을 먹도록 선택하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먹어야 할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먹는 경향이 적을 것이다.

이눌린은 다이어트에 매우 유익한 성분이다.

이눌린을 함유한 식품은 부추, 아티초크, 마늘이다.

이 탄수화물은 소화기 계통의 문제를 예방하고 체중 감량을 돕는다.

당신의 면역 체계 또한 마늘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마늘은 입김이 걱정되면 항상 데쳐 냄새를 줄일 수도 있고, 무향마늘보충제를 복용할 수도 있다.

전자레인지에 넣어야 할 요리를 만들고 있다면, 아마 그것으로부터 많은 영양분을 섭취하지 못할 것이다.

전자레인지에 빠른 가열만 있으면 미리 포장된 음식에는 방부제가 가득하다.

기름에 채소를 삶고 있다면 몸에 아무런 호의를 베풀지 않는 것이다.

그것들을 물에 담가 준비하면 당신은 그들의 영양가치를 더 많이 보존할 수 있을 것이다.

야채를 쪄서 삶는 것은 맛있고 튀긴 것보다 몸에 더 좋다.

반드시 기름을 사용해야 한다면 마가린이나 버터보다는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라.

통조림보다는 신선한 비트를 사용해야 한다.

신선한 비트는 미네랄과 섬유질을 많이 줄 것이지만 통조림된 비트는 많은 나트륨을 줄 수 있다.

사탕무나물은 아주 잘 쪄진다.

사탕무뿌리는 샐러드에서도 맛있다.

아무도 자신을 박탈하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

영양은 동등한 박탈감을 필요로 하지 않고 오히려 현명한 선택을 더 자주 하고 최소한의 면죄부를 유지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 글은 영양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는 간단한 단계에 눈을 떴어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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